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9월 01월 06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28.

2019월 01월 06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내 진정 사모하는 - E코드

2. 손을 높이 들고 - E코드

3. 예수 열방의 소망 - A코드

4. 더욱 사랑 - A코드

5.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 C코드

6.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C코드

 


가사

 

내 진정사모하는 - E코드

 

1.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와라

 

산 밑에 백합화요

빛 나는 새벽 별

주님 형언할 길 아주 없도다

 

내 맘이 아플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나 외로울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 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2.

내 몸의 모든 염려

이 세상 고락간

나와 항상 같이 하여주시고

 

시험을 당할때에

악마의 계교를

즉시 물리치사 날 지키시네

 

온 세상 날 버려도

주 예수 안버려

끝까지 나를 돌아보시니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 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3.

내 맘을 다하여서

주님을 따르면

길이 길이 나를 사랑하리니

 

물 불이 두렵잖고

창검이 겁없네

주는 높은 산성 

내 방패시라

 

내 영혼 먹이시는

그 은혜 누리고

나 친히 주를 뵙기 원하네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 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손을 높이 들고 - E코드

 

손을 높이 들고

주를 찬양

높은 곳을 향해

주를 찬양

모든 만물들은

주를 찬양하라

 

왕의왕 되신 예수

다스리시는 예수

생명있음을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

생명있음을 찬양해 찬양해

 

할렐루야 주를 찬양

할렐루야 주를 찬양

생명있음을 찬양해

 

 

예수 열방의 소망 - E코드

 

예수 열방의 소망

예수 우리의 위로자

주는 온땅의 영원한 소망

 

예수 어둠 속의 빛

예수 변함 없는 진리

주는 온땅의 빛이 되시네

 

우리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생명의 주

주님만이 소망이요

변합없는 반석이라

주님만이 온 세상을 비추시네

 

또 죽음에서 부활하신

우리 구주 평강의왕

주를 믿는 모든 자의

소망 되신 주를 믿네

 

 

더욱 사랑 - A코드

 

1.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엎드려 비는말 들으소서

 

내 진정 소원이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더욱 사랑

 

2.

이전에 세상낙 기뻤어도

지금 내 기쁨은 오직 예수

 

다만 내 비는 말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더욱 사랑

 

3.

이 세상 떠날때 찬양하고

숨질때 하는 말 이것일세

 

다만 내 비는 말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

더욱 사랑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 C코드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아무것도 두려워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때도

주님 나를 지켜 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름 높여드립니다

주의 나라 찬양속에 임하시니

능력의 주께 찬송하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나 주의 이름 높이리

나 주의 이름 높이리

 

하늘 높이 올린 깃발처럼

주의 이름 높이리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름 높여드립니다

주의 나라 찬양속에 임하시니

능력의 주께 찬송하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악보

 

내 진정 사모하는

 

 

 

손을 높이 들고

 

예수 열방의 소망
더욱 사랑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PPT

 

 

내진정사모하는(어노인팅).ppt
1.33MB

 

 

 

 

손을+높이+들고.pptx
0.96MB

 

 

 

 

예수+열방의+소망.ppt
1.02MB

 

 

 

 

314장_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_새찬송가악보_PPT.ppt
1.45MB

 

 

 

 

아무것도두려워말라.pptx
1.41MB

 

 

 

 

사랑하는+나의+아버지.ppt
1.28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