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8월 11월 18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8.

2018월 11월 18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여호와 나의 목자 - G코드

2. 크신 주께 영광 돌리세 - E코드

3. 해뜨는데부터 - E코드

4.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 E코드

5. 아 하나님의 은혜로 - D코드


가사

 

여호와 나의 목자

 

1.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 없네

푸르른 초장위에 나의 몸 누이시네

 

선한 목자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하시네

 

2.

내 영혼 소생하며 자기 이름 위해

의의길 인도하니 골짜기 두렴없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너치는 곳 날 인도하시네

 

3.

주님의 지팡이가 안위하네 나를

주께서 원수 앞에 상으로 베푸시네

 

선한 목자 오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 하시네

 

4.

기름을 머리위에 바르시는 주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함 따르리니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 하시네

 

 

크신 주께 영광 돌리세

 

1.

크신 주께 영광 돌리세

하나님의 성에서 그의 거룩한 산에서

 

터가 높고 아름다와 온 세상의 기쁨

저 북방에 있는 시온산 큰 왕의 성일세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큰 왕의 성일세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큰 왕의 성일세

 

2.

여호와께 찬양드리세

우리들을 지으사 그의 자녀 삼으시고

 

하나님의 영광위해 다 살게 하시니

만백성이 나와 하나님께 찬양드리세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큰 왕의 성일세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sing 할렐루야 큰 왕의 성일세

 

 

해 뜨는데 부터

 

해 뜨는데 부터 해 지는데 까지

주 이름 찬양 받으리

 

해 뜨는데 부터 해 지는데 까지

주 이름 찬양 받으리

 

랄라라 할렐루야 여호와의 모든 종들아

주 이름 찬양해

 

이제부터 영원까지 주 이름 찬양할 지로다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1.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내 앞에 어려운일 보네

 

주님 앞에 이 몸을 맡길때

슬픔 없네 두려움 없네

 

주님의 그 자비로운 손길

항상 좋은 것 주시도다

 

사랑스레 아픔과 기쁨을

수고와 평화와 안식을

 

2.

날마다 주님 내 곁에 계셔

자비로 날 감싸주시네

 

주님 앞에 이 몸을 맡길때

힘 주시네 위로함 주네

 

어린 나를 품에 안으시사

항상 평안함 주시도다

 

내가 살아 숨을 쉬는 동안

살피신다 약속하셨네

 

3.

인생의 어려운 순간마다

주의 약속 생각해보네

 

내 맘속에 믿음 잃지 않고

말씀 속에 위로를 얻네

 

주님의 도우심 바라보며

모든 어려움 이기도다

 

흘러가는 순간순간마다

주님 약속 새겨봅니다

 

 

아 하나님의 은혜로

 

1.

아 하나님의 은혜로

이 쓸데 없는자

 

왜 구속하여 주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2.

왜 내게 굳센 믿음과

또 복음 주셔서

 

내 맘이 항상 편한지

난 알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3.

왜 내게 성령 주셔서

내 맘을 감동해

 

주 예수 믿게 하는지

난 알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4.

주 언제 강림하실지

혹 밤에 혹 낮에

 

또 주님 만날 그곳도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악보

 

여호와 나의 목자

 

 

 

크신 주께

 

해 뜨는데 부터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아 하나님의 은혜로

 

 


PPT

 

2018_11_18 찬양콘티.pptx
4.16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