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8월 06월 03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5.

2018월 06월 03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오 주여 나의 마음이 - G코드

2. 구주 예수 의지함이 - G코드

3. 예수 따라가며 - G코드

4. 주님 말씀하시면 - D코드

 


가사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오 주여 나의 마음이

주께로 정해졌으니

나는 주 찬양하리라

 

깨어라 나의 영혼아

비파와 수금들어라

이 새벽에 내가 찬양하리라

 

Me-lody Me-lody

예수님은 나의 노래

 

예-수 예-수

예수님은 나의 노래

 

 

구제 예수 의지함이

 

1.

구주 예수 의지함이

심히 기쁜일일세

영생허락 받았으니

의심 아주 없도다

 

예수 예수 믿는 것은

받은 증거 많도다

예수 예수 귀한 예수

믿음 더욱 주소서

 

2.

구주 예수 의지함이

심히 기쁜 일일세

주를 믿는 나의 마음

그의 피에 적시네

 

예수 예수 믿는 것은

받은 증거 많도다

예수 예수 귀한 예수

믿음 더욱 주소서

 

3.

구주 예수 의지하여

죄악 벗어 버리네

안위하고 영생함을

주께 모두 얻었네

 

예수 예수 믿는 것은

받은 증거 많도다

예수 예수 귀한 예수

믿음 더욱 주소서

 

4.

구주 예수 의지하여

구원함을 얻었네

영원무궁 지나도록

주여 함께 하소서

 

예수 예수 믿는 것은

받은 증거 많도다

예수 예수 귀한 예수

믿음 더욱 주소서

 

 

예수 따라가며

 

1.

예수 따라가며 복음 순종하면

우리 행할길 환하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주가 늘 함께 하시리라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안에 즐겁고 복된 길이로다

 

2.

해를 당하거나 우리 고생할때

주가 위로해주시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주가 안위해 주시리라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안에 즐겁고 복된 길이로다

 

3.

남의 짐을 지고 슬픔 위로하면

주가 상급을 주시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항상 복내려 주시리라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안에 즐겁고 복된 길이로다

 

4.

우리 받은 것을 주께 다 드리면

우리 기쁨이 넘치겠네

 

주를 의지하며 순종하는 자를

은혜 풍성케 하시리라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안에 즐겁고 복된 길이로다

 

5.

주를 힘입어서 말씀 잘배우고

주를 모시고 살아가세

 

주를 의지하며 항상 순종하면

주가 사랑해 주시리라

 

의지하고 순종하는 길은

예수안에 즐겁고 복된 길이로다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 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 서는 것 주님 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뜻하신 그 곳에 나 있기 원합니다

이쓰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 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 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악보

 

 

오 주여 나의 마음이

 

구주 예수 의지함이

 

 

예수 따라가며

 

주님 말씀하시면

 

 

 

 


PPT

 

6월 3일 PPT.ppt
4.94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