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8월 04월 22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5.

2018월 04월 22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찬양하세 - A코드

2.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 G코드

3. 나의 안에 거하라 - A코드

4.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 A코드

 


가사

 

찬양하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드리세

 

찬양하세 찬양하세

왕께 소리 높여 찬양드리세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주님

언제나 동일하신 주

 

무릎 꿇고서 그 이름 외치세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예수 나의 왕 아멘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해요

주님 뜻을 믿기 때문이죠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사랑해요

합력해서 선을 이루어요

 

언제나 나를 향한 신실한 사랑

우리를 향한 그 크신 사랑

 

우리가 함께 높이며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

 

 

나의 안에 거하라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말라 네 손 잡아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내 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주께 가까이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악보

 

찬양하세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나의 안에 거하라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PPT

 

 

4.22 찬양 콘티.ppt
2.50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