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8월 10월 21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8.

2018월 10월 21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예수 사랑하심은 - D코드

2.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 A코드

3.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 C코드

4.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 A코드

5.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 G코드

 


가사

 

예수 사랑하심은

 

1.

예수 사랑하심은 거룩하신 말일세

우리들은 약하나 예수 권세 많도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써있네

 

2.

나를 사랑하시고 나의 죄를 다 씻어

하늘문을 여시고 들어가게 하시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써있네

 

3.

내가 연약할수록 더욱 귀히 여기사

높은 보좌 위에서 낮은 나를 보시네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날 사랑하심 성경에 써있네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찬양받기 합당하신 이름

 

변치 않으시는 구원의 반석

신실하시고 진실하신 주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찬양받기 합당하신 이름

 

변치않으시는 구원의 반석

신실하시고 진실하신주

주님같은 반석은 없도다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만세 반석 예수 내 반석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1.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가지려 했던 세상일들

 

이젠 모두 다 해로 여기고

주님을 위해 다 버리네

 

내안에 가장 귀한 것

주님을 앎이라

 

모든것 되시며 의와 기쁨되신

주 사랑합니다

 

2.

부활의 능력 체험하면서

주의 고난에 동참하고

 

주의 죽으심 본을 받아서

그의 생명에 참예하네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주님을 앎이라

 

모든것 되시며 의와 기쁨되신

주 사랑합니다 나의 주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채워주소서 주의 사랑을

진정한 찬양 드릴 수 있도록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주소서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우릴 가르치소서

 

닫힌 우리맘 열어주시고

주의 빛으로 밝혀 우릴 인도하소서

 

주님보다 앞서지 않고

겸손하게 주님의 말씀 기다리리

 

주님 손에 우릴 드립니다

사랑으로 인도하소서

 

창조하신 모습 떠난 우리를

예수님 닮게 빚으소서

 

주님보다 앞서지 않고

겸손하게 주님의 말씀 기다리리

 

주님 손에 우릴 드립니다

사랑으로 인도하소서


악보

 

 

예수 사랑하심은

 

주님 같은 반석은 없도다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오늘 이곳에 계신 성령님

 

 


PPT

10월21일 찬양콘티.PPT
3.42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