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8월 01월 21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5.

2018월 01월 21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 G코드

2.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 G코드

3. 온 땅의 주인 - G코드

 

 


가사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1.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풍랑 일어도 안전한 포구

폭풍까지도 다스리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2,

세상 친구들 나를 버려도

예수 늘 함께 동행하므로

주의 은혜가 충만하리니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3.

나의 믿음이 연약해져도

미리 예비한 힘을 주시면

위때할때도 안보하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4.

능치 못한 것 주께 없으니

나의 일생을 주께 맡기면

나의 모든 짐 대신 지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1.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2.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같이 

되게 하여주소서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3.

주의 보좌로 나아 갈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4.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온 땅의 주인

 

온 땅의 주인 되신 주님이

내 이름 아시며 상한 맘 돌보네

 

어둠을 밝히시는 새벽별

방황하는 내 맘 주의 길 비추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이시며

 

날 귀하다 하시네

나 오직 주의 것

 

주님은 나의 죄를 보시고

사랑의 눈으로 날 일으키시네

 

바다를 잠잠하게 하시듯

내 영혼의 폭풍 고요케 하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으시며

 

날 귀하다 하시네

나 오직 주의 것


악보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온 땅의 주인

 

 

 


PPT

 

곤한내영혼_곤한내영혼편히_곤한내영혼편히쉴곳과(새406).pptx
4.72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