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콘티

2018월 01월 14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by anong 2020. 9. 5.

2018월 01월 14일 찬양콘티 / 가사 / 악보 / ppt

 

1. 일어나 걸어라 - E코드

2. 존귀 오 존귀하신 주 - E코드

3. 내 진정 사모하는 - E코드

4. 온 땅의 주인 - D코드

 


가사

 

일어나 걸어라

 

1.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 처럼 주저 앉고 싶을때

나를 믿어주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2.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평안히 길을 갈땐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질때면

다가와 손내미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3.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떄때로 뒤돌아보면 여전히 계신 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하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존귀 오 존귀하신 주

 

존귀 오 존귀하신 주

감사  찬양과 경배 다 받으실 주님

 

존귀 오 존귀하신 주

감사 찬양과 경배 다 받으실 주님

 

찬양 할렐루야 보좌위 어린양께

우리 경배하며 영광 돌리네

 

할렐루야 우리 왕께 영광

주는 승리의 용사 또 만유의 주님

 

 

내 진정 사모하는

 

1.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워라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 별

주님 형언할길 아주 없도다

 

내 맘이 아플적에 큰 위로되시며

나 외로울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2. 

내 맘의 모든 염려 이 세상 고락도

주님 항상 같이 하여 주시고

 

시험을 당할때에 악마의 계교를

즉시 물리치사 나를 지키네

 

온 세상 날 버려도 주 예수 안 버려

끝까지 나를 돌아보시니

 

주는 저 산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3.

내 맘을 다하여서 주님을 따르면

길이 길이 나를 사랑하리니

 

물 불이 두렵잖고 창검도 겁없네

주는 높은 산성 내 방패시라

 

내 영혼 먹이시는 그 은혜 누리고

나 친히 주를 뵙기 원하네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아멘

 

 

온 땅의 주인

 

온 땅의 주인 되신 주님이

내 이름 아시며 상한 맘 돌보네

 

어둠을 밝히시는 새벽별

방황하는 내 맘 주의 길 비추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이시며

 

날 귀하다 하시네

나 오직 주의 것

 

주님은 나의 죄를 보시고

사랑의 눈으로 날 일으키시네

 

바다를 잠잠하게 하시듯

내 영혼의 폭풍 고요케 하시네

 

나로 인함이 아닌 주가 행하신 일로

나의 행함이 아닌 오직 주로 인하여

 

나는 오늘 피었다 지는

이름 없는 꽃과 같네

 

바다에 이는 파도

안개와 같지만

 

주는 나를 붙드시고 

부르짖음 들으시며

 

날 귀하다 하시네

나 오직 주의 것

 

 


악보

 

 

 

 

 

 

 

 

 


PPT

 

1월14일 콘티.ppt
3.59MB

 

 

 

 


제가 예배드리고 있는 교회에서 직접 사용한 찬양 콘티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