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버이 주일

어버이 주일 찬양 / 여호와 나의 목자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5. 8.
어버이 주일 찬양 / 어버이 주일 찬양 콘티 / 어버이 주일 찬송가 / 어버이 주일 특송 / 어버이 주일 / 어버이날 찬양 / 여호와 나의 목자

 

어버이 주일 찬양 / 여호와 나의 목자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 없네

푸르른 초장 위에 나의 몸 누이시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 하시네

 

2.

내 영혼 소생하며 자기 이름 위해

의의 길 인도하니 골짜기 두렴없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 하시네

 

3.

주님의 지팡이가 안위하네 나를

주께서 원수앞에 상으로 베푸시네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 하시네

 

4.

기름을 머리 위에 바르시는 주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함 따르리니

 

선한 목자 오 나의 목자여

생수가 넘치는 곳 날 인도 하시네

 

 

 

PPT 다운로드

여호와 나의 목자.pptx
5.08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