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버이 주일

어버이 주일 찬양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5. 8.
어버이 주일 찬양 / 어버이 주일 찬양 콘티 / 어버이 주일 찬송가 / 어버이 주일 특송 / 어버이 주일 / 어버이날 찬양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어버이 주일 찬양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PPT 다운로드

하나님아버지의마음.pptx
1.35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