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버이 주일

어버이 주일 찬양 / 나의 사랑하는 책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5. 4.
어버이 주일 찬양 / 어버이 주일 찬양 콘티 / 어버이 주일 찬송가 / 어버이 주일 특송 / 어버이 주일 / 어버이날 찬양 / 나의 사랑하는 책

 

어버이 주일 찬양 / 나의 사랑하는 책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헤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 있게 듣던 말 그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귀하고(귀하고) 귀하다(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2.

옛날 용맹 스럽던 다니엘의 경험과

유대 임금 다윗왕의 역사와

주의 선지 엘리야 바람 타고 하늘에

올라가던 일을 기억합니다

 

귀하고(귀하고) 귀하다(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3.

예수 세상 계실 때 많은 고난 당하고

십자가에 달려 죽임 당한 일

어머니가 읽으며 눈물 많이 흘린 것

지금 까지 내가 기억합니다

 

귀하고(귀하고) 귀하다(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4.

그때 일은 지나고 나의 눈은 환하오

어머니의 말씀 기억하면서

나도 시시때때로 성경 말씀 읽으며

주의 뜻을 따라 살려합니다

 

귀하고(귀하고) 귀하다(귀하다)

우리 어머니가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PPT 다운로드

나의 사랑하는 책.pptx
1.58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