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G코드 찬양 악보

G코드 찬양 악보 / 나의 슬픔을 / 악보 / 가사 / ppt

by anong 2020. 8. 22.

 

G코드 찬양 악보 / 나의 슬픔을 / 악보 / 가사 / ppt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상처뿐인 내 영혼 위로해 주셨네

고통중에 있을 때 주님 평안주셨네

주 사랑 어둠 이김을 나는 느끼네

 

주의 빛 비춰주시니

내 마음 기뻐 주 찬양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때론 주님 분노하실지라도

주의 은혜와 사랑

나의 평생에 내게 임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PPT 다운로드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PPT
1.15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