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G코드 찬양 악보

G코드 찬양 악보 / 나의 사랑하는 책 / 악보 / 가사 / PPT

by anong 2020. 8. 12.

 

G코드 찬양 / 나의 사랑하는 책 / 악보 / 가사 / PPT

 

1.

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헤어졌으나

어머니의 무릎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듣던 말 그때 일을 지금도

내가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2.

옛날 용맹스럽던 다니엘의 경험과

유대 임금 다윗왕의 역사와

주의 선지 엘리야 병거 타고 하늘에

올라가던 일을 기억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3.

예수 세상 계실 때 많은 고생 하시고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일

어머님이 읽으며 눈물 많이 흘린 것

지금까지 내가 기억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4.

그때 일은 지나고 나의 눈은 환하오

어머님의 말씀 기억하면서

나도 시시때때로 성경 말씀 읽으며

주의 뜻을 따라 살려합니다.

 

귀하고 귀하다 우리 어머님이 들려주시던

재미있게 듣던 말 이 책 중에 있으니

이 성경 심히 사랑합니다.

 

 

 

PPT 다운로드

 

 

 

 

나의+사랑하는+책.pptx
1.58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