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G코드 찬양 악보

G코드 찬양 악보 / 나의 가는 길 / 악보 / 가사 / PPT

by anong 2020. 8. 10.

 

 

G코드 찬양 / 나의 가는 길 / 악보 / 가사 / PPT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날 인도해

사막에 강 만드신것 보라

하늘과 땅 변해도 주의 말씀 영원히

내 삶속에 새 일을 행하리

 

나의 가는 길 주님 인도하시네

그는 보이지 않아도 날 위해 일하시네

주 나의 인도자 항상 함께 하시네

사랑과 힘 베푸시며 인도하시네

인도하시네

 

 

 

PPT다운로드

 

나의+가는+길.pptx
6.76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