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B코드 찬양 악보

B코드 찬양 악보 / 그 이름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2. 2. 15.

 

B코드 찬양 악보 / 그 이름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아침이 밝아  때에 찬양의  주시네
주를 향한 나의 찬양  마음 울리리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열방이  찬양하네  이름

주의 이름 부를  나의  채우소서
 삶을 주께 드리며  이름 높이리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열방이  찬양하네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열방이  찬양하네  이름

 

반응형

 

PPT 다운로드

 

아침이 밝아 올 때에 (그 이름).ppt
0.99MB

 

B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9/01 - [코드별 찬양 모음] -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ㄱ 갈급한 내 맘 만지시는 주 - 마커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그 맑고 환한 밤중에 구원의 반석 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 그 이름 (Your Name) ㄴ 내 기쁨 되신 주 (주를 영원히 송축해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