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B코드 찬양 악보

B코드 찬양 악보 / 구원의 반석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2. 2. 11.

B코드 찬양 악보 / 구원의 반석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오 주님께 영광 오 주님께 영광

 

주를 높이리 그의 이름 영원히 주를 높이리

거룩한 손들고 주를 높이리 그의 이름 영원히

나는 주를 높이리 나는 주를 높이리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주 내 반석과 힘 내 산성 내 피난처

주밖에 누구를 두려워하랴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

주님께 영광 주님께 영광

 

반응형

 

PPT 다운로드

구원의 반석 주 나의 반석 찬양.PPT
1.09MB

 

B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9/01 - [코드별 찬양 모음] -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ㄱ 갈급한 내 맘 만지시는 주 - 마커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그 맑고 환한 밤중에 구원의 반석 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 그 이름 (Your Name) ㄴ 내 기쁨 되신 주 (주를 영원히 송축해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