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버이 주일

어버이 주일 찬양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5. 8.

 

어버이 주일 찬양 / 어버이 주일 찬양 콘티 / 어버이 주일 찬송가 / 어버이 주일 특송 / 어버이 주일 / 어버이날 찬양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어버이 주일 찬양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이름 높여드립니다

주의 나라 찬양속에 임하시니

능력의 주께 찬송하네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나 주의 이름 높이리

나 주의 이름 높이리

하늘 높이 올린 깃발처럼

주의 이름 높이리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언제나 동일하신 주

전능하신 하나님 찬양 영원히 다스리네

 

 

 

PPT 다운로드

사랑하는+나의+아버지.ppt
1.28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