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린이 주일

어린이 주일 찬양 / 내가 어둠속에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5. 1.
어린이 주일 찬양 / 어린이 찬양 / 어린이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양 모음 / 어린이 주일 특송 / 어린이 특송 / 내가 어둠속에서

 

어린이 주일 찬양 / 내가 어둠속에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내가 어둠속에서 헤맬때에도 주님은 함께 계셔

내가 시험 당하여 괴로울때도 주님은 함께 계셔

기뻐 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2.

내가 은밀한 곳에서 기도할때도 주님은 함께 계셔

내가 아무도 모르게 선한일 할때도 주님은 함께 계셔

기뻐 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3.

힘이 없고 연약한 사람들에게 주님은 함께 계셔

세상 모든 형제와 자매들에게 주님은 함계 계셔

기뻐 찬양하네 할렐루 할렐루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모두 찬양 할렐루

할렐루야 주님 나와 함께 계시네

 

 

 

PPT 다운로드

내가 어둠속에서.ppt
1.00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