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린이 주일

어린이 주일 찬양 / 나의 발은 춤을 추며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5. 1.
어린이 주일 찬양 / 어린이 찬양 / 어린이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양 모음 / 어린이 주일 특송 / 어린이 특송 / 나의 발은 춤을 추며

 

어린이 주일 찬양 / 나의 발은 춤을 추며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찬양하며 주 사랑해

 

2.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내가 주께 춤을 춰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춤을 추며 주 사랑해

 

3.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내가 주께 노래해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노래하며 주 사랑해

 

4.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손은 손뼉치며

나의 입은 기뻐 노래부르네

내가 주께 손뼉쳐 내가 주께 찬양해

내가 주께 손뼉치며 주 사랑해

 

 

PPT 다운로드

 

나의발은춤을추며.ppt
1.11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