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린이 주일

어린이 주일 찬양 / 나의 참 친구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4. 25.
어린이 주일 찬양 / 어린이 찬양 / 어린이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양 모음 / 어린이 주일 특송 / 어린이 특송 / 나의 참 친구 /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어린이 주일 찬양 / 나의 참 친구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예수보다  더 좋은 친구 없네

괴로울 때 다가와서 마음에 평화주는

신실하신 나의 참 친구

외로울때 찾아와서 친구가 되어주는

사랑많은 나의 참 친구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때 까지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2.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예수 사랑 참 좋은 예수 사랑

세상에서 제일 가는 금으로 유혹해도

예수님만 사랑하겠네

세상에서 제일 높은 명예를 준다해도

예수님만 따라가겠네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할때 까지

주 예수 사랑하리라

나의 생명 다 할때까지

 

 

PPT 다운로드

 

예수보다더좋은친구없네(나의참친구).ppt
1.62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