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린이 주일

어린이 주일 찬양 / 주 예수 사랑 기쁨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4. 22.
어린이 주일 찬양 / 어린이 찬양 / 어린이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양 모음 / 어린이 주일 특송 / 어린이 특송 / 주 예수 사랑 기쁨

 

어린이 주일 찬양 / 주 예수 사랑 기쁨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속에 내 마음속에

내 마음 속에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있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2.

이제는 정죄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정죄 없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없네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3.

이제는 해방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이제는 해방 됐네

예수 안에서 예수 안에서 해방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나는 기뻐요 정말 기뻐요

주 예수 사랑 기쁨 내 맘에

 

 

PPT 다운로드

주예수사랑기쁨.ppt
0.93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