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부활절

부활절 찬양 /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3. 29.
부활절 찬양 / 부활 찬양 / 부활절 찬송 / 부활 찬송 / 부활절 특송 / 부활 특송 /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부활절 찬양 /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로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2.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중에

천들 왕래 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3.

주 안에 기쁨 누리므로

마음의 풍랑이 잔잔하니

세상과 나는 간곳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PPT 다운로드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PPT
1.12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