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부활절

부활절 찬양 / 예수는 나의 힘이요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3. 29.
부활절 찬양 / 부활 찬양 / 부활절 찬송 / 부활 찬송 / 부활절 특송 / 부활 특송 /  예수는 나의 힘이요

 

부활절 찬양 / 예수는 나의 힘이요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예수는 나의 힘 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살면 죄 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때

위로하고 힘 주실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 하겠네

주야로 보호 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이 주 예수

 

4.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때 곧 영생 얻으리

한 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PPT 다운로드

예수는 나의 힘이요.ppt
1.31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