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G코드 찬양 악보

G코드 찬양 악보 / 내 죄 사함 받고서 / 악보 / 가사 / ppt

by anong 2020. 8. 24.

 

 

G코드 찬양 악보 / 내 죄 사함 받고서 / 악보 / 가사 / ppt

 

1.

내 죄사함 받고서

예수를 안 뒤

나의 모든것 다 변했네

 

지금 나의 가는길 천국길이요

주의 피로 내 죄를 씻었네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2.

주님 밝은 빛 되사 어둠 헤치고

나의 모든 것 다 변했네

 

지금 내가 주 앞에 온전케 됨은

주의 공로를 의지함일세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3.

내게 성령 임하고

그 크신 사랑

나의 맘에 가득채우며

 

모든 공포 내게서 물리치시니

내 맘 항상 주 안에 있도다

 

나의 모든 것 변하고

그 피로 구속 받았네

하나님은 나의 구원되시오니

내게 정죄함 없겠네

 

 

 

ppt 다운로드

 

내죄사함_내죄사함받고서_내죄사함받고서예수를안뒤.pptx
0.89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