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G코드 찬양 악보

G코드 찬양 악보 / 나의 하나님 / 악보 / 가사 / PPT

by anong 2020. 8. 24.

G코드 찬양 악보 / 나의 하나님 / 악보 / 가사 / PPT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주여

 

내 모든 생각 주관하소서

나의 전부를 주께 드리기 원해

내게 오셔서 깨우쳐 주소서

 

전능하신 주

유일하신 주

나의 입술로 주 찬양합니다

영원하신주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영으로 주 경배합니다

 

나의 하나님

나의 피난처 주여

 

내 모든 생활 주관하소서

나의 영으로 주께 드리기 원해

나의 마음을 열어주소서

 

전능하신 주

유일하신 주

나의 입술로 주 찬양합니다

영원하신주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영으로 주 경배합니다

 

 

 

ppt다운로드

나의하나님나의구원자.ppt
1.02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