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D코드 찬양 악보

D코드 찬양 악보 /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1. 25.

 

D코드 찬양 악보 /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의 사랑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주님의 지혜가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주님의 능력이 없으면

나는 한순간도 못삽니다 주님의 생명이 없으면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PPT 다운로드

나는+아무+것도+아닙니다(검).pptx
4.32MB

 

D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8/30 - [코드별 찬양 모음] - D코드 찬양 모음

 

D코드 찬양 모음

D코드 찬양 모음 ㄱ 갈릴리 호숫가에서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그 무엇 보다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고백 (어느 날 다가온 주님의) 기쁘다 구주 오셨네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ㄴ 나 주님이 더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