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D코드 찬양 악보

D코드 찬양 악보 /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1. 25.

D코드 찬양 악보 /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소리 높여 할렐루야 부르리

주님 앞에 나와 찬양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 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PPT 다운로드

기뻐하며+왕께+노래+부르리.PPT
0.61MB

D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8/30 - [코드별 찬양 모음] - D코드 찬양 모음

 

D코드 찬양 모음

D코드 찬양 모음 ㄱ 갈릴리 호숫가에서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그 무엇 보다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고백 (어느 날 다가온 주님의) 기쁘다 구주 오셨네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ㄴ 나 주님이 더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