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B코드 찬양 악보

B코드 찬양 악보 / 주 발 앞에 엎드려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2. 4. 7.

 

B코드 찬양 악보 / 주 발 앞에 엎드려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주 발 앞에 나 엎드려 주만 간절히 원해
주 계신 곳 나 바라봅니다
근심 속에 주 찾을 때 모든 필요 내려놓고
겸손하게 모두 드리리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2.

언제나 어디서나 크고 깊은 은혜로
주님 항상 내 안에 계시네
변함없으신 주님 어제오늘 영원히
한결같이 함께 하시네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주님은 길과 진리 생명
나는 오직 믿음으로 살리
주만 위해 살리
주님은 길과 진리 생명
나는 오직 믿음으로 살리
주만 위해 살리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오직 예수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

 

반응형

 

PPT 다운로드

주 발 앞에 나 엎드려 주만 간절히 원해 주 계신 곳.ppt
1.80MB

 

B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9/01 - [코드별 찬양 모음] -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ㄱ 갈급한 내 맘 만지시는 주 - 마커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그 맑고 환한 밤중에 구원의 반석 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 그 이름 (Your Name) ㄴ 내 기쁨 되신 주 (주를 영원히 송축해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