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B코드 찬양 악보

B코드 찬양 악보 / 아침이 밝아올때에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2. 3. 15.

 

B코드 찬양 악보 / 아침이 밝아올때에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아침이 밝아 올 때에 찬양의 맘 주시네

주를 향한 나의 찬양 주 마음 울리리

그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그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그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온 열방이 다 찬양하네 그 이름

 

주의 이름 부를 때 나의 맘 채우소서

내 삶을 주께 드리며 주 이름 높이리

그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그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그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온 열방이 다 찬양하네

 

그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그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그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열방이  찬양하네  이름

 

반응형

 

PPT 다운로드

 

아침이 밝아 올 때에.ppt
0.95MB

 

B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9/01 - [코드별 찬양 모음] -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B코드 찬양 모음 ㄱ 갈급한 내 맘 만지시는 주 - 마커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그 맑고 환한 밤중에 구원의 반석 기대 (주 안에 우린 하나) 그 이름 (Your Name) ㄴ 내 기쁨 되신 주 (주를 영원히 송축해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