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추수감사 주일

추수감사절 찬양 /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11. 15.

 

추수감사절 찬양 /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반드시 내 너를 들어쓰리라

천지는 변해도 나의 약속은

영원히 변치 않으리

 

두려워 말라 강하고 담대하라

낙심하며 실망치말라

낙심하며 실망치말라

실망치말라

 

네 소원 이루는 날 속히오리니

내게 영광 돌리리

영광의 그 날이 속히 오리니

내게 찬양하여라

 

2.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반드시 내 너를 들어쓰리라

세상의 소망이 사라졌어도

온전히 나를 믿으라

 

두려워 말라 강하고 담대하라

인내하며 부르짖으라

인내하며 부르짖으라

부르짖으라

 

네 소원 이루는 날 속히오리니

내게 영광 돌리리

영광의 그 날이 속히 오리니

내게 찬양하여라

 

 

 

PPT 다운로드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PPT
1.57MB

 

반응형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추수감사절 / 맥추감사절 / 맥추감사주일 / 추수감사주일 / 맥추감사절 찬양 / 추수감사절 찬양 / 감사 찬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