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추수감사 주일

추수감사절 찬양 / 내 모습 이대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6. 29.
추수감사절 / 맥추감사절 / 맥추감사주일 / 추수감사주일 / 맥추감사절 찬양 / 추수감사절 찬양 / 감사 찬양 / 내 모습 이대로

 

추수감사절 찬양 / 내 모습 이대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내 모습 이대로 사랑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하소서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주의 날개 아래 거하는 것

주의 임재 안에 거하는 것

나의 가장 큰 소망 나의 가장 큰 은혜

주와 함께 동행하는 일

 

 

 

PPT 다운로드

 

내 모습 이대로.ppt
1.12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