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추수감사 주일

추수감사절 찬양 /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6. 28.
추수감사절 / 맥추감사절 / 맥추감사주일 / 추수감사주일 / 맥추감사절 찬양 / 추수감사절 찬양 / 감사 찬양 /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추수감사절 찬양 /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내 마음을 새롭게 하소서

새부대가 되게 하여주사

주님의 빛 비추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2.

겸손히 내 마음 드립니다

나의 모든것 받으소서

나의 맘 깨끗케 씻어주사

주의 길로 향하게 하소서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내가 원하는 한가지 주님의 기쁨이 되는 것

 

 

 

PPT 다운로드

나 주님의 기쁨되기원하네 .ppt
0.98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