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추수감사 주일

추수감사절 찬양 /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6. 27.
추수감사절 / 맥추감사절 / 맥추감사주일 / 추수감사주일 / 맥추감사절 찬양 / 추수감사절 찬양 / 감사 찬양 / 공중 나는 새를 보라

 

추수감사절 찬양 /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공중 나는 새를 보라 농사하지 않으며

곡식 모아 곳간 안에 들인것이 없어도

세상 주관하는 주님 새를 먹여주시니

너희 먹을것을 위해 근심할 것 무어냐

 

2.

들의 백합화를 보라 길쌈수고 안해도

솔로몬의 입은옷도 이 꽃만 못하였네

아궁속에 던질풀도 귀히 입히시거든

사랑하는 자들을 입히시지 않으랴

 

3.

너희들은 세상에서 무엇먹고 마시며

무슨 옷을 입고 살까 염려하지 말아라

이는 이방사람들이 간구하는것이요

너희 하늘 아버지는 너희 쓸것 아신다

 

4.

너는 먼저 주의 나라 그의 의를 구하면

하나님이 모든것을 너희에게 주시리

내일 일을 위하여서 아무 염려 말지니

내일 염려하지 말라 오늘 고생 족하다

 

 

 

PPT 다운로드

공중 나는 새를 보라.PPT
1.27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