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어린이 주일

어린이 주일 찬양 / 나는 착한 아이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4. 11.
어린이 주일 찬양 / 어린이 찬양 / 어린이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송 / 어린이 주일 찬양 모음 / 어린이 주일 특송 / 어린이 특송 / 나는 착한 아이

 

어린이 주일 찬양 / 나는 착한 아이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나는 착한 아이 주의 어린이

바다처럼 넓고 하늘처럼 높이

싱싱하게 무럭무럭 자라서

주님의 뜻 이루는 아이될래요

 

2.

나는 착한 아이 주의 어린이

모세처럼 크고 다윗처럼 자라서

우리 나라 좋은 나라 만들어

주님에게 복 받는 아이될래요

 

 

PPT 다운로드

 

 

나는 착한 아이.PPT
0.60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