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부활절

부활절 찬양 / 만왕의 왕 내 주께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3. 26.
부활절 찬양 / 부활 찬양 / 부활절 찬송 / 부활 찬송 / 부활절 특송 / 부활 특송 / 만왕의 왕 내 주께서

 

부활절 찬양 / 만왕의 왕 내 주께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만왕의왕 내 주께서 왜 고초당했나

이 벌레같은 날 위해 그 보혈흘렸네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2.

주 십자가 못 박힘은 속죄함 아닌가

그 긍휼함과 큰 은혜 말할 수 없도다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3.

늘 울어도 그 큰 은혜 다 갚을 수 없네

나 주님께 몸 바쳐서 주의 일 힘쓰리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 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PPT 다운로드

[PPT]만왕의왕내주께서(찬151장).pptx
0.69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