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기별 찬양/부활절

부활절 찬양 / 예수 나를 위하여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3. 26.
부활절 찬양 / 부활 찬양 / 부활절 찬송 / 부활 찬송 / 부활절 특송 / 부활 특송 / 예수 나를 위하여

 

부활절 찬양 / 예수 나를 위하여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가사

1.

예수 나를 위하여 십자가를 질때

세상 죄를 지시고 고초 당하셨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2.

십자가를 지심은 무슨 죄가 있나

저 무지한 사람들 메시야 죽였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3.

피와 같이 붉은 죄 없는 이가 없네

십자가의 공로로 눈과 같이 되게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4.

아름답다 예수여 나의 좋은 친구

예수 공로 아니면 영원 형벌 받네

 

예수여 예수여 나의 죄 위하여

보배피를 흘리니 죄인 받으소서

 

 

 

PPT 다운로드

예수나를_예수나를위하여(새144).pptx
0.75MB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