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E코드 찬양 악보

E코드 찬양 악보 / 나의 등 뒤에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2. 15.

 

E코드 찬양 악보 / 나의 등 뒤에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나의 인생길에서 지치고 곤하여

매일처럼 주저앉고 싶을 때

나를 밀어주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2.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평안히 길을 갈때 보이지 않아도

지치고 곤하여 넘어질때면

다가와 손내미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3.

나의 등 뒤에서 나를 도우시는 주

때때로 뒤돌아보면 여전히 계신 주

잔잔한 미소로 바라보시며

나를 재촉하시네

 

일어나 걸어라 내가 새 힘을 주리니

일어나 너 걸어라 내 너를 도우리

 

 

PPT 다운로드

나의+등뒤에서+(1).ppt
2.71MB

 

E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8/30 - [코드별 찬양 모음] - E코드 찬양 모음

 

E코드 찬양 모음

E코드 찬양 모음 ㄱ 강물같은 주의 은혜 감사함으로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 그 피가 (주님이 가신길 골고다 십자가) 그대는 하나님의 걸작품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마리아의 노래) ㄴ 나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