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E코드 찬양 악보

E코드 찬양 악보 / 그 피가(주님이 가신 길 골고다 십자가)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2. 14.

 

E코드 찬양 악보 / 그 피가(주님이 가신 길 골고다 십자가)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주님이 가신 길 골고다 십자가

나의 죄 인하여 홀로가신 길

걸음 걸음 마다 흘리신 그 피가

나의 더러운 죄 사하셨네

 

상한 나의 마음 지친 나의 영혼

주님의 십자가 회복하네

주님의 그 피가 나를 구했네

영원한 생명을 주셨네

 

나 이제 알았네 그 피의 의미를

눈물의 의미를 나는 알았네

자기를 내어주어

세상을 구했네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나를 구했네

그 피가 우릴 구했네

 

주님의 그 사랑이 나를 구원했네

주의 사랑이 우릴 구원했네

나 이제 자유하네

모든 죄 사해졌네

당신을 구하시려 이 땅에 오신 주

나 이제 그 피로 영원히

 

 

PPT 다운로드

그피가.ppt
0.99MB

 

E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8/30 - [코드별 찬양 모음] - E코드 찬양 모음

 

E코드 찬양 모음

E코드 찬양 모음 ㄱ 강물같은 주의 은혜 감사함으로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 그 피가 (주님이 가신길 골고다 십자가) 그대는 하나님의 걸작품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마리아의 노래) ㄴ 나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