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D코드 찬양 악보

D코드 찬양 악보 / 세상일에 실패 했어도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1. 29.

 

D코드 찬양 악보 / 세상일에 실패 했어도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1.

세상일에 실패했어도 너는 절망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다시 일어서게 하리라

질병으로 고통당해도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다시 일어서게 하리라

 

나를 버린 자들도 내가 사랑 하거늘

하물며 너희를 그냥 둘까보냐

나는 너와 함께하는 너의 하나님 됨이니

의로운 오른 손으로 붙들리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너를 크게 사용하리라

너로 하여금 나를 증거하도록

내가 너를 도우리라

 

2.

세상일에 실패했어도 너는 절망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다시 일어서게 하리라

질병으로 고통당해도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다시 일어서게 하리라

 

감사 눈물 흘리며 믿음으로 간구하는

너희의 기도를 내가 외면하랴

나는 너와 함께하는 너의 하나님 됨이니

의로운 오른 손으로 붙들리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너를 크게 사용하리라

너로 하여금 나를 증거하도록

내가 너를 도우리라

 

 

 

PPT 다운로드

내가+너를+도우리라(검).pptx
4.81MB

D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8/30 - [코드별 찬양 모음] - D코드 찬양 모음

 

D코드 찬양 모음

D코드 찬양 모음 ㄱ 갈릴리 호숫가에서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그 무엇 보다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고백 (어느 날 다가온 주님의) 기쁘다 구주 오셨네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 ㄴ 나 주님이 더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