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C코드 찬양 악보

C코드 찬양 악보 / 전능하신 나의 구주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1. 22.

C코드 찬양 악보 / 전능하신 나의 구주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

어느 누가 비기리

나의 발이 반석위에

흔드리지 않으리

오직 주님께로부터 나의 소망이 오네

 

내 입술에 주의 찬양

나의 맘엔 주의 말씀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기쁨으로 채우시니

나 항상 주 기뻐하리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

어느 누가 비기리

나의 발이 반석위에

흔드리지 않으리

오직 주님께로부터 나의 소망이 오네

 

내 입술에 주의 찬양

나의 맘엔 주의 말씀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기쁨으로 채우시니

나 항상 주 기뻐하리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약할때 나 가난할때

주님의 그 능력의 이름이

언제나 내겐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PPT 다운로드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PPT
1.48MB

 

C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5/31 - [코드별 찬양 모음] - C코드 찬양 모음

 

C코드 찬양 모음

C코드 찬양 모음 ㄱ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 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룩하신 하나님 온 세상 거리마다 기쁨으로 - 올네이션스 경배합니다 광대하신 주 전능하신 왕 광대하신 주님 - 예수전도단 구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