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C코드 찬양 악보

C코드 찬양 악보 / 나의 지경을 넓히소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1. 1. 14.

C코드 찬양 악보 / 나의 지경을 넓히소서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가사

내가 밟는 이 땅 위에기름 부으사

주의 능력과 주의 거룩함으로

이 땅 덮으소서

 

내가 서 있는 이 땅 위에

보혈이 흘러

주의 자비와 주의 순결함으로

이 땅 덮으소서

 

나의 본토 아비 집을 떠나

주가 인도하신 주의 땅에서

내가 주께 순종하며

주의 길을 따르리니

 

나의 눈을 밝히소서

주의 길을 보이소서

내가 주께 순종하며

주의 깅릉 따르리

나의 지경을 넓히소서

 

 

 

 

PPT 다운로드

나의지경을넓히소서.ppt
1.02MB

 

C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5/31 - [코드별 찬양 모음] - C코드 찬양 모음

 

C코드 찬양 모음

C코드 찬양 모음 ㄱ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 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룩하신 하나님 온 세상 거리마다 기쁨으로 - 올네이션스 경배합니다 광대하신 주 전능하신 왕 광대하신 주님 - 예수전도단 구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