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드별 찬양 악보 및 PPT/C코드 찬양 악보

C코드 찬양 악보 /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내가 걷는 이 길이)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0. 12. 27.

C코드 찬양 악보 /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내가 걷는 이 길이) / 악보 / 가사 / PPT 다운로드

내가 걷는 이 길이 혹 굽어도는 수가 있어도

내 심장이 울렁이고 가슴 아파도

내 마음속으로 여전히 기뻐하는 까닭은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심일세

 

내가 세운 계획이 혹 빗나갈지 모르며

나의 희망 덧없이 쓰러질 수 있지만

나 여전히 인도하시는 주님을 신뢰하는 까닭은

주께서 내가 가야 할 길을 잘 아심일세

 

어두운 밤 어둠이 깊어 날이 다시는

밝지 않을 것 같아 보여도

내 신앙 부여잡고 주님께 모든 것 맡기리니

하나님을 내가 믿음일세

 

지금은 내가 볼 수 없는 것 너무 많아서

너무 멀리 가물가물 아른거려도

운명이여 오라 나 두려워 아니라히

만사를 주님께 내어 맡기리

 

차츰차츰 안개는 걷히고

하나님 지으신 빛이 뚜렷이 보이리라

가는 길이 온톤 어둡게만 보여도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PPT 다운로드

내가+걷는+이+길이.ppt
1.89MB

 

C코드 찬양을 더 보고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

 

2020/05/31 - [코드별 찬양 모음] - C코드 찬양 모음

 

C코드 찬양 모음

C코드 찬양 모음 ㄱ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 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룩하신 하나님 온 세상 거리마다 기쁨으로 - 올네이션스 경배합니다 광대하신 주 전능하신 왕 광대하신 주님 - 예수전도단 구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