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 찬송가 악보/001 ~ 099

새 찬송가 89장 - 샤론의 꽃 예수 (악보, 가사, PPT 다운로드)

by anong 2023. 9. 2.

 

새 찬송가 89장 - 샤론의 꽃 예수 (악보, 가사, PPT 다운로드)


악보

 


가사

 

1.

샤론의 꽃 예수 나의 마음에

거룩하고 아름답게 피소서

내 생명이 참 사랑의 향기로

간데 마다 풍겨나게 하소서

 

예수 샤론의 꽃

나의 맘에 사랑으로 피소서

 

2.

샤론의 꽃 예수 이 세상에서

어느 꽃과 비교할 수 있으랴

나의 삶에 한결같은 은혜와

사랑으로 가득하게 하소서

 

예수 샤론의 꽃

나의 맘에 사랑으로 피소서

 

3.

샤론의 꽃 예수 모든 질병을

한이 없는 능력으로 고치사

고통하며 근심하는 자에게

크신 힘과 소망 내려주소서

 

예수 샤론의 꽃

나의 맘에 사랑으로 피소서

 

4.

샤론의 꽃 예수 길이 피소서

주의 영광 이 땅위에 가득해

천하만민 주님 앞에 엎드려

경배하며 영광 돌릴때까지

 

예수 샤론의 꽃

나의 맘에 사랑으로 피소서

 

 


PPT 다운로드

 

 

반응형

새찬송가 89장_샤론의 꽃.pptx
1.15MB

 


새 찬송가 1 ~ 99장 모음

2022.07.06 - [모음/새 찬송가 모음] - 새 찬송가 모음 1 ~ 99

 

새 찬송가 모음 1 ~ 99

1장 - 만복의 근원 하나님 (통1) 2장 - 찬양 성부 성자 성령 (통6) 3장 - 성부 성자와 성령 (통2) 4장 - 성부 성자와 성령 (통4) 5장 - 이 천지간 만물들아 (통3) 6장 - 목소리 높여서 (통8) 7장 - 성부 성

akkbo.tistory.com

이 글을 참고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찬송가 / 찬송가 악보 / 찬송가 ppt / 새 찬송가 / 찬송가 콘티 / 통일찬송가

댓글